실시간 뉴스


'해투4' 정해인, 고기 마니아 고백 "이영자에게 '맛집 지도' 받았다"


배우 정해인이 이영자로부터 '맛집 지도'를 받은 사실을 공개한다.

15일 목요일 밤 11시10분 방송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해투 음악앨범' 특집으로 꾸며진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주역인 김고은, 정해인, 김국희, 정유진이 출연해 숨겨둔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사진=KBS]
[사진=KBS]

'해투4'로 토크 데뷔전을 치르는 정해인은 센스 있는 입담과 풍부한 에피소드로 모두를 사로잡았다.

정해인은 철저한 관리를 할 것 같은 이미지와 반대로 음식 이야기에 눈을 반짝이며 토크를 했다. 특히 고기를 좋아한다는 정해인은 한지민도 인정한 고기 굽기 마스터. 이에 정해인은 본인만의 고기 굽기 비법을 전수하며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정해인은 혼밥 상위 레벨인 혼고기까지 즐겨 한다고. 그는 고깃집 주인이 안쓰러워 고기를 구워줬던 사연도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런 정해인을 위해 맛집 대모 이영자는 직접 작성한 맛집 지도를 공유했다고. 그는 "고기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고깃집 위주로 자필로 작성해주셨다"라며 이영자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를 듣던 전현무는 "같이 방송을 1년 반 동안 했는데도 나한테는 안 알려줬다"며 "차라리 계좌 비밀번호를 알려주겠다고 할 정도로 아끼는 것"이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4' 정해인, 고기 마니아 고백 "이영자에게 '맛집 지도' 받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