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자연친화적 삶이 실현되는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요즘같이 자연과 함께하기 위해 단지 인근 또는 외곽으로 찾아나가는 시기에는 집 앞 호수공원은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다. 직산에 이러한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전해 줄 수 있는 신규아파트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가 들어온다.

삼은호수생활체육공원에서 도보 1분거리에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가 위치하며 숲세권과 수세권을 함께 갖추게 됐다. 삼은호수생활체육공원은 총 부지면적 14만4106㎡의 규모로 지난해 12월 완공됐다. 호수를 둘러싸고 수변산책로가 마련됐고 생태관찰로와 야외마당 등이 들어서 자연친화적인 일상을 즐길 수 있다. 또 생활 체육이 가능하도록 축구장, 족구장, 게이트볼장이 만들어졌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 조감도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 조감도

또한 단지 인근에 북천안 IC와 국도 1호선, 지하철 1호선 직산역이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수월하다. 북천안IC는 현재 추가 진입로 확장 공사 중이다.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천안시에 충구종합센터(NFC) 유치가 확정됨에 따라 경제·문화적 파급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또 지난해 ‘디스플레이 혁신공정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연구개발 사업’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함으로써 서북구 직산에 위치한 충남테크노파크 내에 2025년까지 총 5천284억원이 투자되고 디스플레이 혁신공정 플랫폼 구축과 R&D 사업이 본격 추진 될 전망이다.

이와함께 2023년에는 천안테크노파크 일반산업단지(총 40만평 예정)와 천안 도시첨단산업단지(10만평 예정)가 준공될 것으로 보여 상주 인구가 약 1만명이 늘어날 것으로 추산된다.

이같은 지역경제 활성화, 외부 방문객 증가로 인해 가치가 상승 할 것이며 배후 수요의 증가와 함께 상권과 교통이 발달도 기대된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 59㎡A, 59㎡B, 59㎡C, 72㎡A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인근에는 초, 중학교와 어린이 공원이 들어올 예정이다.

3.3㎡ 당 700만원대의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어 다른 아파트들에 비해 약 200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합리적인 분양가 라는 평을 듣고있다. 합리적인 분양가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로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했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삼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장 내 분양홍보관과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방문 시 상담과 견본주택 관람이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자연친화적 삶이 실현되는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