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봄 측 "13일 악플러 15명 추가 고소, 선처 없이 강력 대응"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박봄 측이 악플러 추가 고소 사실을 알렸다.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3일 15명의 악플러를 추가 고소했다고 밝혔다.

박봄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박봄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소속사는 "당사는 일체의 선처 없는 강력 대응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악성 댓글과 관련된 고소 절차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 강조했다.

아래는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박봄 관련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당사는 지난 2월 공식 팬카페,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명예 훼손, 허위 사실 유포 행위에 대해 선처 없는 강력한 대응을 알린 바 있습니다.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고소 입장 공지를 올린 이후 법무팀과 함께 검토를 마친 뒤 악성 댓글을 단 누리꾼에 대해 명예 훼손 등의 혐의로 이미 고소장을 제출한 바 있으며, 8월 13일자로 15명에 대해 추가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당사는 일체의 선처 없는 강력 대응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악성 댓글과 관련된 고소 절차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박봄의 권익 보호를 위해 계속해서 조치를 강구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박봄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팬분들의 믿음과 응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으로 만나 뵐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봄 측 "13일 악플러 15명 추가 고소, 선처 없이 강력 대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