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윤아 "'엑시트' 덕분에 행복한 하루하루, 정말 감사해" 700만 소감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임윤아가 영화 '엑시트' 700만 관객 동원 기념 소감을 전했다.

'엑시트'는 17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결과 누적 관객 수 700만 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 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 탈출 액션 영화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에 임윤아는 "'엑시트' 덕분에 정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영화 첫 주연작이기도 하고 여러모로 제게 의미 있는 이 작품을 700만 명의 관객들이 봐주셨다니 정말 감사드린다. 많이 뛰면서 촬영한 만큼 큰 사랑을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윤아는 '엑시트'에서 의주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첫 영화 주연작에서부터 대체 불가 존재감을 입증한 것.

특히 임윤아는 역경을 헤쳐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주를 능동적이고 주체적으로 그려내 관객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다.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까지 매번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시도해 온 임윤아는 단번에 흥행 주역으로 떠오르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윤아 "'엑시트' 덕분에 행복한 하루하루, 정말 감사해" 700만 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