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복면우유는 정준하 "발걸음부터 콧소리까지 조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복면가왕' 복면우유가 가면을 벗었다. 정체는 만능 엔터테이너 정준하였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2연승 가왕 '노래요정 지니'의 3연승을 저지하기 위한 4인 복면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2라운드 첫 무대에서 탈락한 '복면우유'의 정체는 25년차 개그맨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정준하였다. 이날 정준하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라며 쑥쓰러워했다.

 [사진=MBC]
[사진=MBC]

MC 김성주는 "제작진이 오래 전부터 섭외 연락을 드렸는데 오랜 고민 끝에 나왔다"라고 했고, 이에 정준하는 "노래를 썩 잘하지 못해서 고민하고 나왔다"고 답했다.

판정단 석에 앉아있던 윤상은 "아주 오랜만에 '이럴수가!'라는 말이 튀어나왔다. 정준하를 오래 알았는데, 목소리를 모를 거라고 생각 못했다"라며 "노래 이렇게 잘하는 줄 알았으면 '무도가요제' 때 다른 걸 할걸 그랬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정준하는 판정단들을 속이기 위해 발걸음부터 콧소리 까지 조심하려고 노력했음을 털어놨다. 그는 "걷는 모습부터 들통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했다. 일부러 총총총 조심조심 걸었다. 여기에 콧소리를 많이 빼려고 노력했더니 노래도 잘 안되더라"라고 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복면우유는 정준하 "발걸음부터 콧소리까지 조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