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캐피탈, 2019 팬 페스트 성료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남자프로배구 현대캐피탈이 팬들을 위해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현대캐피탈 구단은 지난 17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선수단 전용 숙소와 체육관이 있는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에서 '2019 팬 페스트'를 진행했다.

현대캐피탈 구단은 "매 시즌이 끝나고 한 시즌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배구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수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팬 페스트는 구단 쇼설미디어(SNS) 댓글 응모를 통해 선정된 일반 성인 배구팬 60여명을 대상으로 1일차 팬 페스트를 실시했다.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2일차에는 구단 서포터즈 어린이 회원 40여명을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로 초대해 선수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팬 페스트 행사에서는 선수들이 생활하는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를 구석구석 살피는 시간도 있었다.

또한 재미있는 사진을 만드는 단체 사진 미션도 진행했다. 지난 시즌 영상을 보며 선수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만들었다.

오후에는 무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는 워터존 파티도 준비했다. 팬 페스트 참가자들은 선수들과 함께 물총 싸움, 워터 슬라이딩 등 레크레이션을 실시했다.

현대캐피탈 구단은 "더위 속에서도 많은 배구팬들이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했다"며 "선수와 팬이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다가오는 2019-20시즌에도 이어갈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캐피탈, 2019 팬 페스트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