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변신' 성동일, 오늘(19일) '원조 개딸' 정은지 만난다…'가요광장' 출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성동일이 '원조 개딸' 정은지를 만난다.

영화 '변신'의 주역 성동일과 김혜준은 19일 방송되는 KBS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해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두 사람이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 바로 성동일과 정은지의 특별한 관계 때문이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첫 번째 시리즈인 '응답하라 1997'에서 함께한 원조 개딸 정은지를 아끼는 성동일의 특별한 마음이 '변신' 홍보 활동에 담겼다.

 [사진=조성우 기자]
[사진=조성우 기자]

김혜준 역시 이번 영화를 통해 성동일과 부녀 연기를 펼쳤기 때문에 두 딸과 성동일의 만남은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을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성동일은 극중 아빠 강구 역을, 김혜준은 첫째 딸 선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블라인드 시사회 시점부터 공포지수 99%를 기록한 '변신'은 해외 45개국에 선판매 됐으며 오는 21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변신' 성동일, 오늘(19일) '원조 개딸' 정은지 만난다…'가요광장'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