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좋아하면 울리는' 김소현 "가상 캐스팅 찾아봤다, 다른 배우 응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좋아하면 울리는' 김소현이 원작 팬이라 가상 캐스팅을 찾아봤다고 털어놨다.

20일 오전 서울 중구 JW메리어트동대문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소현과 정가람, 송강 등이 참석해 작품을 소개했다.

'좋아하면 울리는'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원작인 천계영 작가의 웹툰 '좋아하면 울리는'은 좋아하는 감정이 인지되면 울리는 특별한 어플을 소재로 한 신선한 이야기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김소현은 "조조는 힘들고 거친 상황에 놓여졌지만 내면에 밝고 긍정적인 면이 있다. 안쓰러우면서도 끌리고, 관심을 갖게 되는 궁금한 아이다"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김소현은 천계영 작가가 가장 먼저 떠올린 배우이자 가상 캐스팅에서도 물망에 올랐을 만큼 조조 역과 싱크로율이 높다.

김소현은 "원작 팬이었다. 이 드라마를 할거라고 생각 못했을 때 다른 가상 캐스팅도 찾아봤고 다른 배우를 응원하는 입장이었다. 저에게 제안이 왔을 때 너무 하고 싶은 마음에 포기할 수 없었다. 잘 표현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나정 감독은 "김소현은 외모 싱크로율도 높지만 풍부한 연기력을 생각했다. 조조가 상처도 있고, 설레는 순간부터 이별하는 순간까지 다 표현해야 한다. 그렇게 생각하고 캐스팅 한만큼 나이에 못지 않는 풍부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좋아하면 울리는'은 오는 22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 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좋아하면 울리는' 김소현 "가상 캐스팅 찾아봤다, 다른 배우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