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사리' 메간 폭스 "역사 기반 첫 작품, 새로운 도전이자 모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메간 폭스가 '장사리'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메간 폭스는 21일 오전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압구정CGV에서 진행된 영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감독 곽경택, 김태훈) 제작보고회애서 "이 영화가 매력 있는 이유는 여러가지다"라고 말했다.

 [사진=조이뉴스24 DB]
[사진=조이뉴스24 DB]

이어 메간 폭스는 "제가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한 영화 작업을 한 적이 없었다. 또 곽경택 감독님과 작업을 하고 싶었다. 저에게는 새로운 도전이자 모험이었다"라고 영화 출연 소감을 밝혔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은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영화다. 메간 폭스는 진실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종군 기자 매기 역을 맡았다.

또 김명민은 772며의 학도병을 목숨 걸고 이끄는 이명준 대위 역을, 김인권은 일등 상사 류태석 역을, 유격대의 브레인 중대장 박찬년 역을 맡았다. 이와 함께 최민호는 학도병 분대장 최성필을, 김성철은 에이스 학도병 기하륜을 연기했다. 이들 외에도 이호정, 장지건, 이재욱이 학도병으로 변신했다.

오는 9월 25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사리' 메간 폭스 "역사 기반 첫 작품, 새로운 도전이자 모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