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인히어' 박재범 "'쇼미'와 다르다…AOMG 색깔 그대로 담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AOMG 수장 박재범이 '사인히어'와 기존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의 차별점을 꼽았다.

22일 오후 서울 중구 그랜드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열린 MBN '사인히어(Sign Here)'(연출 남성현) 제작발표회에서 박재범은 "우리가 쌓아놓은 것, 우리 이름을 모두 건 프로그램"이라며 "힙합과 예능의 조율을 맞추는 게 쉽지 않다. 회의와 노력을 통해 좋은 방송을 만들 수 있는 것 같다.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사인히어'는 음악적 재능으로 대한민국 힙합 신을 이끌어 갈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신개념 프로젝트. 국내 힙합 레이블로는 최초로 AOMG가 주축이 되어 신입사원을 선발하는 오디션이다. AOMG 박재범,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가 출연한다.

박재범은 '사인히어'와 기존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 미 더 머니'의 차별점도 밝혔다.

박재범은 "'쇼 미 더 머니'와 색깔이 180도 다르다. 보컬, 래퍼, 크루, 댄서도 나온다. 경연 자체도 색깔이 다르다"라며 "'쇼 미 더 머니'가 짜여진 시스템 안에서 맞춰야 하는 반면, '사인히어'는 AOMG 성격이나 색깔이 그대로 묻어난다. 굉장히 위험한 시도다"라고 밝혔다.

이어 "계속 한곳 밖에 없으면 재미없고 식상하다. 판을 크게 벌이고 키우려는 것"이라며 "우승하면 AOMG 식구가 된다. 끝나고 부터가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우승하는 분이 길고 멋지게 음악 커리어를 갖고 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인히어'는 22일 목요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인히어' 박재범 "'쇼미'와 다르다…AOMG 색깔 그대로 담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