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놀면뭐하니', 마을버스 탄 유재석…어머님들의 격한 실물 논쟁


유재석이 '차장'이 있는 마을 버스에 탑승해 어머님들 사이 뜻밖의 '실물' 논쟁의 주인공이 됐다.

24일 저녁 6시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또 다른 확장 프로젝트 '대한민국 라이브'의 모습이 공개된다.

'대한민국 라이브'는 정해진 주제에 따라 전국으로 뻗어나간 카메라로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리얼한 현장 스토리를 담는 프로젝트다. 첫 주제는 '교통수단'으로 대한민국을 잇는 다양한 교수단을 타고 만난 사람들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유재석은 충남 태안의 한 마을 버스에 올라탔다. 이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차장님과 함께 마을 버스에 올라 많은 승객들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유재석은 버스에 탄 승객들에게 "어디 가세요~?"라며 친근하게 다가가 인터뷰를 시도했다. 그의 갑작스런 등장에 깜짝 놀란 시민들은 반가워하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줘 유재석을 당황케 만들었다.

특히 TV로만 보던 유재석을 처음 본 어머님들이 그를 앞에 두고 뜻밖의 '실물 논쟁'을 펼쳤다. 어머님들은 '실물이 낫다'와 '화면이 낫다'로 의견이 갈리며 팽팽한 대립을 보였고 유재석은 속수무책으로 현장을 지켜봤다.

유재석 외에도 조세호와 유노윤호는 각각 다른 지역의 소방서에서, 태항호와 이규형은 봉화의 작은 우체국에서, 데프콘은 서울의 새벽을 여는 첫차에서 직접 카메라에 담은 현장의 모습을 전한다.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면뭐하니', 마을버스 탄 유재석…어머님들의 격한 실물 논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