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텔델루나', 이지은 "마지막까지 널 기억할게"...여진구 "난 당신 거에요" 달달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여진구와 이지은이 키스 후 달달한 시간을 보냈다.

24일 방송된 tvN '호텔 델루나'에서는 키스 후 구찬성(여진구 분) 집에 함께 있는 구찬성과 장만월(이지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구찬성은 장만월에게 산체스에게 사과하라고 말하며 "베로니카 잘 갔다고, 저승 가는 다리까지 잘 배웅했다고 말해라"고 덧붙였다.

호텔델루나 [tvN 캡처]
호텔델루나 [tvN 캡처]

장만월은 "그 다리는 죽은 사람들만 갈 수 있다. 난 못 가봤다"고 하며 "그 다리를 건너는 동안 이승의 기억이 모두 사라진다"고 말했다. 장만월은 "내가 그 다리를 건너게 되면 마지막 걸음까지 넌 기억할게"라고 말해 구찬성을 감동했다.

장만월은 자신의 물건을 발견하고 "호텔 비품을 훔친 거냐"고 농담했고, 구찬성은 "그 향을 좋아하는 것 같아 주문하려고 가져 왔다. 혹시 또 다른 호텔 거 있는지 보라"고 말했다.

이어 구찬성은 자신의 손에 장만월을 뜻하는 기호를 자신의 손에 그려 "이거. 나 당신 거다"고 달달한 멘트를 했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로 매주 토일 9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텔델루나', 이지은 "마지막까지 널 기억할게"...여진구 "난 당신 거에요" 달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