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스' 백지영 "27개월 된 딸 비트 탄다" 딸 자랑→눈물 고백


가수 백지영이 딸 자랑과 함께 눈물을 쏟는다.

4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백지영, 선미, 이석훈, 송유빈이 출연하는 '나의 노래는' 특집으로 꾸며진다.

백지영은 북한 공연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가장 잊지 못할 무대로 북한 공연을 뽑은 그녀는 아직도 그때 생각만 하면 울컥한다고. 더불어 "어느 분을 클로즈업했는데.."라며 당시 관객들의 무표정 뒤에 감춰진 실제 반응을 전해 모두를 소름 돋게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MBC]
[사진=MBC]

그런가 하면 백지영은 딸 자랑을 쏟아낸다. 27개월 된 딸이 벌써부터 비트를 타고 있다고. 이를 듣던 안영미가 자신의 태몽 덕분이라고 주장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백지영은 아기 옷을 대물림 중이라고 털어놓는다. 쿨 유리로부터 옷을 물려받은 그녀는 또다시 이지혜에게 그대로 물려줬다고. 이지혜 다음 타자를 찾고 있다는 그녀의 말에 안영미가 역대급 드립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어 백지영은 본인 노래 BEST 3을 뽑는다. 수많은 명곡 중에서 절대 순위권을 벗어나지 않는 곡은 물론 들을 때마다 눈물샘을 자극하는 노래도 뽑아 궁금증을 드높인다.

마지막으로 백지영은 과거 자신이 지키지 못한 약속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린다. 그녀의 눈물에 윤종신은 휴지를 건네고, 송유빈은 함께 눈시울을 붉히는 등 스튜디오에 훈훈한 바람이 불었다고 전해진다.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스' 백지영 "27개월 된 딸 비트 탄다" 딸 자랑→눈물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