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코 마유 크림, 브랜드 세일 실시…최대 67% 할인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환절기로 인한 피부 보습에 대한 관심이 최근 크게 늘어 피부 건조 방지, 피부 재생과 관련한 보습 뷰티 제품에 대한 매출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미디어커머스&브랜드퍼블리싱 전문기업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는 자사의 보습전문 뷰티 브랜드 나코(NAKO) 마유 크림의 브랜드 세일 소식을 전했다.

엘솔컴퍼니는 나코의 대표적 제품인 나코 마유 클래식 100을 포함, 최대 67% 할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알렸다. 할인 판매와 함께 최대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엘솔컴퍼니 측은 목표 판매량에 도달할 때까지 할인 판매 기간을 당분간 유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코는 마유 보습 효능에 대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화장품 평가 전문 앱 화해에서의 호평을 기반으로 온라인 쇼핑몰 판매를 통해 크게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롯데백화점 관악점에 입점해 오프라인 판매까지 호조를 보이고 있다.

말의 지방층에서 추출한 기름인 마유는 인체의 보습인자와 매우 유사해 흡수율이 높고 피부 수분 증발을 막아줘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만드는데 효과가 있으며, 과잉피지까지 잡아줘 여드름에 대한 진정 효능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적 마유 화장품 브랜드인 나코는 경쟁 제품들과 달리 글리세린, 알코올 성분 등의 추가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고 오직 마유로만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코 마유 크림, 브랜드 세일 실시…최대 67%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