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비치 이해리, 오늘(23일) 2년 5개월만 솔로 '나만 아픈일' 컴백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다비치 이해리가 2년 5개월 만에 솔로곡 '나만 아픈 일'을 발표한다.

이해리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만 아픈 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가을 감성 저격에 나선다.

다비치 이해리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다비치 이해리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신곡 '나만 아픈 일'은 힘들게 헤어짐을 받아들이는 여자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이해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담담한 도입부에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을 이해리의 독보적인 보컬로 풀어내어 이별한 여자의 슬픔을 한층 더 애틋하게 전한다.

여기에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인 태연의 '그대라는 시'를 작곡한 밍지션(minGtion)과 송하예 '니 소식'을 작곡한 노을(Noheul)이 의기투합하여, 올 가을을 감성으로 물들일 명품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각자의 이별을 준비하는 위태로운 연인의 모습을 드라마 타이즈로 선보인다.

특히, 이별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은 비로소 홀가분한 표정으로 춤을 추는 등 몽환적이면서도 묘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해리는 그간 힘 있는 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휩쓸며 믿고 듣는 음원강자로 활약해왔다.

2017년 4월 발표한 첫 번째 솔로 앨범 'h'로 폭넓은 소화력을 보여줬다면, 이번 신곡 '나만 아픈 일'에서는 보다 깊어진 감성을 노래하며 다시 한번 '명품 보컬'의 존재감을 뽐낼 전망이다.

더욱이 이해리는 전매특허인 애절한 발라드로 컴백하는 만큼 독보적인 이별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이해리의 디지털 싱글 '나만 아픈 일'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비치 이해리, 오늘(23일) 2년 5개월만 솔로 '나만 아픈일'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