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코와 마주하다'…지코,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프로듀서 겸 가수 지코(ZICO)가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6시 지코의 공식 SNS에 첫 번째 정규앨범 'THINKING'의 콘셉트를 담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지코는 자신의 얼굴이 담긴 자화상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다. 자화상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진실된 메시지를 읽을 수 있듯이 지코도 어떤 생각으로 자신을 들여다보고, 어떤 생각으로 새 앨범 'THINKING'을 준비했는지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지코는 첫 정규앨범 'THINKING'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자신의 생각으로 바라본 청춘의 자화상을 녹여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지코는 첫 정규앨범 'THINKING'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데뷔 8년 만에 내놓는 첫 정규앨범 'THINKING'에는 지코가 그간 느끼고 경험한 생각이 진솔하게 담겨 있다. 지코는 프로듀싱과 콘셉트 등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했다.

지코는 오는 30일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1 하프앨범을 공개하고, Part.2 앨범은 10월 중 발표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코와 마주하다'…지코,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