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쿠스, '쇼업' 출연…칼 군무+압도적 카리스마 시선집중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음악방송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붙들었다.

엔쿠스는 지난 30일 방송된 etn연예채널 '쇼업'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타이틀곡 'SUPER LUV'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N.CUS는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의상으로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눈길을 모았다. 또한 멤버들의 능숙한 무대매너와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아 실력을 입증시켰다.

N.CUS의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는 타이틀곡 'SUPER LUV'를 시작으로 'Come With Me', '걸음아(Take Me To Her)'까지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총 3곡이 담겨져 있다. 타이틀곡 'SUPER LUV'는 힙합과 EDM이 조화를 이뤄 트렌디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로 채워졌다. 12명의 서로 다른 매력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며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된 12인조 보이그룹.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지난 8월 27일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쿠스, '쇼업' 출연…칼 군무+압도적 카리스마 시선집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