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유빈, '천리마마트' OST 참여…'다시(Reload)' 5일 발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프로듀스X 101'로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 송유빈이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에 참여했다.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극본 김솔지 연출 백승룡) 측은 5일 오후 6시 두 번째 OST인 송유빈의 '다시(Reloa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진=CJ ENM]
[사진=CJ ENM]

'다시(Reload)'는 천리마마트에서 당당하고 힘차게 일하고 있는 직원들처럼, 치열하게 삶을 살고 있는 모든 이들이 고난 앞에서 좌절하지 않고 힘을 내기를 응원하는 곡이다. 또한 1980, 90년대를 떠올리게 하는 Pop-Rock 스타일 장르로, 강렬한 일렉 기타 연주와 풍성한 코러스 라인, 송유빈의 시원한 가창력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가슴시원한 감동을 선사한다.

'슈퍼스타K6' '프로듀스X 101'에 출연해 안정적인 가창력과 돋보이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송유빈은 그간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드라마 '김과장' '싸우자 귀신아' '냄새를 보는 소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의 OST에도 참여했다.

이동휘, 김병철의 코믹한 연기와 이들을 둘러싼 기상천외한 내용 전개 등으로 불금에 웃음 폭격을 날리고 있는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유빈, '천리마마트' OST 참여…'다시(Reload)' 5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