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 벗고 '닥터 두리틀'로 컴백…2020년 1월 개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아이언 맨 수트를 벗고 '닥터 두리틀'로 컴백한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닥터 두리틀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여행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아이언 맨 수트를 벗은 첫 스크린 컴백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닥터 두리틀' 1차 예고편은 "어떤 위험이 기다린 데도, 우린 이 여행을 떠날거야"라는 닥터 두리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한 줄 대사만으로도 기대감을 불어넣는다.

 [사진=유니버설픽쳐스]
[사진=유니버설픽쳐스]

더불어 영상에서는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 닥터 두리틀과 다양한 동물들과의 새로운 우정, 놀라운 케미스트리, 압도적 스케일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우린 함께 하는 거야"라는 닥터 두리틀의 대사와 함께 마지막 영상 장면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안토니오 반데라스, 마이클 쉰, 엠마 톰슨, 존 시나, 옥타비아 스펜서, 라미 말렉, 톰 홀랜드, 셀레나 고메즈, 쿠마일 난지아니, 크레이그 로빈슨, 랄프 파인즈, 마리옹 꼬띠아르 세계적인 영화 배우 크레딧이 뜨면서 영화 역사상 최고의 초호화 더빙 라인업까지 예고한다.

또 '닥터 두리틀' 1차 포스터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동물들과 함께 유니크한 표정을 담은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람 친구만 있으란 법 있나요?' 문구는 동물들과 교감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닥터 두리틀과 동물들의 놀라운 이야기를 미리 기대케 한다.

'닥터 두리틀'은 2020년 1월 국내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 벗고 '닥터 두리틀'로 컴백…2020년 1월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