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영주택, 광주전남혁신도시 '이노 시티 애시앙' 분양


전 세대 시스템에어컨·발코니 확장 무상 제공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부영주택이 광주전남혁신도시에 저렴한 분양가에 입주민의 금융부담을 줄인 신규 단지를 선보인다.

부영주택은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1번지에 위치한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 '이노 시티 애시앙' 1천478세대를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타입별로는 ▲84㎡A 1천318세대 ▲84㎡B 80세대 ▲84㎡C 80세대 등이다.

공급일정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 간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청약, 28일 2순위 청약 접수에 돌입한다. 내달 1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계약을 체결한다.

공급가격은 3.3㎡당 평균 860만원대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전 세대 시스템에어컨(거실, 안방 포함 5대)과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돼 입주민들의 금융 부담을 크게 줄였다.

이노 시티 애시앙 조감도. [사진=부영주택]
이노 시티 애시앙 조감도. [사진=부영주택]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이 조성된다.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로 설계했다.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조경도 특화했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 '이노 시티 애시앙'의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로 696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오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영주택, 광주전남혁신도시 '이노 시티 애시앙'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