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이즌'으로 돌아온 VAV "이번 가을엔 성숙한 섹시미, '중독돌' 수식어 얻고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VAV가 여름의 정열적인 섹시미와는 또다른, 가을의 성숙한 섹시미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VAV는 21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포이즌(POIS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3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VAV는 "이번 앨범에는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못한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색다른 매력을 담아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치지 않고 앨범을 내면서 '가요계 공무원이 되고 싶다'는 각오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사진=A TEAM엔터테인먼트]
[사진=A TEAM엔터테인먼트]

VAV는 "지난 여름에는 라틴팝 앨범을 발매했다. 여름이라 신나고 EDM도 섞여있다. 정열, 열정을 많이 표현했다. 이번에는 이별 감성을 담아 VAV의 어두운 면을 중점적으로 준비를 했다. 음악만 들어도 너무 다르다"고 말했다. 이어 "가을하면 쓸쓸하고 외로운 모습이 있는데, 성숙한 섹시미를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으로 얻고 싶은 평가를 묻자 "앨범명이 '포이즌'인만큼 저희에게 빠져나올 수 없도록 중독 됐으면 한다. 수식어로 '중독돌'을 노린다"고 말했다.

VAV의 새 앨범 '포이즌(POISON)'에는 이별한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그린 동명 타이틀곡 '포이즌(Poison)'을 비롯해 펜타곤 멤버 후이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 '119' 등 총 5곡이 담겼다. 에이스와 에이노가 각각 '스위트 하트'와 '런웨이'의 작사 작곡을 맡아 기존에 VAV가 보여줬던 음악과는 색다른 시도를 보여주고자 노력했다.

타이틀곡 '포이즌'은 마치 독같이 변해버린 지독한 사랑의 끝자락에서 새어 나오는 슬픔을 표현한 팝 발라드로, 이별의 아픔을 간직한 가을 남자의 모습을 그린 곡이다. 사랑을 독(Poison)에 비유하는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으로, VAV의 치명적이고 슬픈 감성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졌다.

한편 VAV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 '포이즌' 전곡을 발표한다. 오는 11월 18일 독일 쾰른을 시작으로 20일 헝가리 부다페스트, 23일 프랑스 파리, 24일 영국 런던, 포르투갈 리스본까지 5개국에서 유럽 투어를 연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이즌'으로 돌아온 VAV "이번 가을엔 성숙한 섹시미, '중독돌' 수식어 얻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