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령을 잡아라' 문근영 "4년만 드라마 복귀, 연기 열망 커 주저 없이 선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문근영이 드라마 복귀 소감을 전했다.

문근영은 21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에 위치한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진행된 tvN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연출 신윤섭, 극본 소원·이영주) 제작발표회에서 "어찌하다 보니 드라마를 4년 만에 하게 됐다. 그래서인지 연기를 하고 싶은 욕망, 열망이 많았다"고 말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1인2역이고, 경찰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맡는데 주저 없이 선택한 것 같다. 촬영을 하면서 후회도 하고 왜 이렇게 욕심을 냈나 자책을 하기도 했다. 오랜만에 하는 연기라 조금의 어려움도 있지만 연기에 대한 욕망을 해소해주고 있어서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문근영은 "4년 만이라 부담이 되기도 했다. 긴 시간이라 내적, 연기 변화가 있었는데 그런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는 자리가 될 것 같아서 부담, 걱정이 되기도 한다. 그래도 주변에서 많이 챙겨주셔서 재미있게 잘 촬영했다.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덧붙였다.

'유령을 잡아라'는 행동우선 지하철 경찰대 신입 유령(문근영 분)과 원칙제일 지하철 경찰대 반장 고지석(김선호 분)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로, 문근영의 4년 만 드라마 복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상의 희로애락이 담긴 지하철을 배경으로 지금껏 제대로 조명된 적 없는 지하철 경찰대의 24시를 다루는 '유령을 잡아라'는 문근영, 김선호, 정유진, 기도훈, 조재윤 등이 출연하며 21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령을 잡아라' 문근영 "4년만 드라마 복귀, 연기 열망 커 주저 없이 선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