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B투자증권-獨대체운용사, 실물자산 대체투자 MOU


Doric-Quadoro와 실물자산 대체투자 사업 확대 업무협약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KTB투자증권이 22일 서울 여의도 KTB빌딩에서 독일 Doric 및 Quadoro와 항공기 및 부동산을 포함한 실물자산 대체투자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에 따라 KTB투자증권은 Doric과 Quadoro부터 항공기 및 해외부동산에 대한 관련 정보를 제공받아, 유럽, 북미, 아시아의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한 Cross-Border 투자에 최적화된 전문성을 활용하고 해외 실물자산 대체투자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KTB투자증권은 Doric의 자회사 Quadoro와 2019년 3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위치한 약 3천900억원 규모의 티센터(T-center) 빌딩에 대한 투자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22일 서울 여의도 KTB빌딩에서 Bernd Reber Doric 대표이사가 Doric과 Quadoro를 대표해 최석종 KTB투자증권 사장과 실물자산 대체투자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KTB투자증권]
22일 서울 여의도 KTB빌딩에서 Bernd Reber Doric 대표이사가 Doric과 Quadoro를 대표해 최석종 KTB투자증권 사장과 실물자산 대체투자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KTB투자증권]

조현면 KTB투자증권 본부장은 "3사 모두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하고, 우수한 자산 가치를 보유한 해외 대체자산을 국내 자본시장에 소개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B투자증권-獨대체운용사, 실물자산 대체투자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