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선물' 신하균 "김준면, 밝고 성실한 배우…긴 작품에서 만나고 싶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신하균이 김준면을 칭찬했다.

신하균은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선물'(감독 허진호) 특별상영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김준면에 대해 "너무 밝고 긍정적이고 성실한 에너지가 가득한 배우"라고 칭찬했다.

이어 "즐겁게 촬영했다. 다음에는 조금 더 긴 작품으로 만나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 영화 '선물'에 대해서는 "좋은 취지의 작품이고 시나리오가 재미있었다. 또 허진호 감독님과 알고 지낸 지 20년 가까이 됐는데 처음 작품을 같이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선물'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모인 패기 만렙 청춘들 앞에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 발랄 코미디. '덕혜옹주', '행복', '봄날은 간다', '8월의 크리스마스' 등을 연출한 멜로 거장 허진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타임슬립을 소재로 패기는 넘치고 잔고는 부족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완벽한 연기 변신을 보여준 신하균이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 상구 역을 맡아 엉뚱하고 진지한 신하균 표 코믹 연기를, 인기 아이돌 엑소의 리더이자 배우로서도 활약해 온 김준면이 패기 만렙 청년 하늘 역을 맡아 꿈을 향한 열정과 현실적인 고민을 가진 20대의 모습을 인상적으로 보여준다.

재능 있는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는 김슬기가 하늘과 함께 팀을 이끌며 꿈을 포기하지 않는 보라를 연기했으며, 영화 '엑시트'로 주목 받은 유수빈이 엉뚱한 상상력이 매력적인 소방관 영복 역을 맡아 재미를 더했다.

'선물'은 28일 유튜브, 포털 등 온라인과 IPTV, 디지털 케이블 방송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선물' 신하균 "김준면, 밝고 성실한 배우…긴 작품에서 만나고 싶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