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려 73㎏ 감량…쥬비스 유튜브 채널, 다이어트 성공담 '눈길'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무려 16만명의 고객과 다이어트 경험을 축적한 쥬비스 다이어트가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이야기를 알리고 있다

특히 혼자 하는 다이어트에 늘 실패했기 때문에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게 됐고, 결국 쥬비스와 함께한 뒤 성공했다는 후기가 눈에 띈다. 혼자 하는 다이어트와는 완전히 다른 방법으로 진행되어 감량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개선 되었다는 경험담이다.

정 모 씨의 경우 유튜브 영상을 통해 150kg에서 77kg까지 무려 73kg 감량에 성공한 후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자신의 다이어트 스토리를 공개했다. 성인 1명의 몸무게를 훌쩍 넘는 무게를 감량했다는 사실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을 이야기했고, 막막한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포기했던 고도비만인 이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

 [쥬비스]
[쥬비스]

정 씨 외에도 쥬비스와 함께한 뒤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기쁨의 후기가 줄을 잇고 있다.

쥬비스는 수많은 다이어트 성공과 실패 사례 분석을 통한 AI 다이어트 컨설팅으로 많은 연예인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성공시킨 바 있다.

통풍 디스크로 운동할 수 없었던 유재환은 무리한 운동 없이도 32kg 감량에 성공했고, 폭식과 우울증이 심했던 가수 다나는 체계적인 휴먼 컨설팅과 심리 상담을 통해 27kg 감량에 성공했다. 최근 새신랑이 된 가수 강남 역시 굶는 다이어트로 세 번이나 쓰러졌지만 쥬비스의 과학적인 시스템으로 15kg 감량에 성공한 상태다. 쥬비스로 건강하게 살 뺀 노유민은 5년 째, 천명훈은 4년 째 감량한 체중을 유지하고 있기로 유명하다.

슈퍼주니어 신동 역시 쥬비스를 통해 마지막 다이어트에 도전한다고 선언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려 73㎏ 감량…쥬비스 유튜브 채널, 다이어트 성공담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