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두산' 이병헌 "하정우, 순발력 있는 배우…호흡 잘 맞았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병헌과 하정우가 영화 '백두산'에서 데뷔 이래 첫 연기 호흡을 맞춘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광해, 왕이 된 남자', '지.아이.조' 시리즈부터 영화 '내부자들', '남한산성',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까지 국내와 할리우드, 현대극과 사극,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독보적 활약을 펼쳐온 이병헌과 '암살',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까지 무려 세 편의 천만 영화를 탄생시킨 하정우가 첫 연기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은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진지함과 유머러스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이병헌과 연기력과 흥행 파워 모두를 인정받은 하정우의 연기 호흡과 케미는 이번 작품에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가 될 예정.

특히, 백두산 화산 폭발을 막기 위한 결정적 정보를 손에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 역 이병헌과 모두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 EOD 대위 조인창 역 하정우는 '백두산'에서 팽팽한 긴장감과 완벽한 호흡을 오가는 특별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병헌은 "굉장히 순발력이 있는 배우이고 호흡이 참 잘 맞았다", 하정우는 "서로의 합이 잘 맞았고 매 테이크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라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백두산'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두산' 이병헌 "하정우, 순발력 있는 배우…호흡 잘 맞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