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키즈 창빈·현진·승민, 비현실적 비주얼…하반기 접수예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창빈-현진-승민이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신곡 'Astronaut'(애스트로넛) 공개를 앞둔 스트레이 키즈는 1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창빈-현진-승민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스트레이키즈 현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 현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세 멤버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창빈은 강렬하면서도 날카로운 눈빛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현진은 트렌디한 비주얼과 우수에 찬 눈빛으로 빈틈없는 매력을 뽐냈다. 승민은 훈훈한 외모와 어우러지는 스위트한 무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트레이키즈 창빈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 창빈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신곡 'Astronaut'은 스트레이 키즈가 처음 시도하는 EDM 트랙과 그루브 넘치는 래핑이 조화를 이룬 노래다. 팀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시선을 끈다.

Lana Del Ray(라나 델 레이), Meghan Trainor(메간 트레이너) 등 유명 해외 팝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Sondr와의 협업도 기대를 모은다. Sondr는 Lorenzo Cosi와 YK Koi로 이뤄진 DJ 겸 프로듀서 듀오다.

스트레이키즈 승민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 승민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들은 통통 튀는 리듬에 떠날 준비가 됐다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를 더해 중독성 강한 댄스 곡을 완성했다.

14일 공개되는 'Astronaut'은 오는 12월 9일 발매할 새 미니 앨범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에 정식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11월 23~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 in SEOUL'(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 인 서울)을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키즈 창빈·현진·승민, 비현실적 비주얼…하반기 접수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