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성훈,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 위촉…20일 개막식 참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성훈이 장건재 감독, 최유화와 함께 2020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는 장건재 감독, 배우 최유화, 박성훈을 '2020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오는 20일 '제9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개막식에서 위촉식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사진=BH엔터테인먼트]

최근 다큐멘터리 영화 '김복동' 배리어프리버전 화면해설로 처음 배리어프리영화와 인연을 맺은 박성훈은 개봉을 앞둔 '천문'과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는 바쁜 와중에도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를 기꺼이 수락했다.

'잠 못 드는 밤', '한여름의 판타지아'를 연출한 장건재 감독은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와 올해 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된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배리어프리버전을 연출하는 등 이미 두 편의 배리어프리영화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위 캔 두 댓!' 배리어프리버전 목소리 출연 및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개막식 사회 등 배리어프리영화와 인연이 깊은 최유화는 최근 '봉오동 전투', '타짜: 원 아이드 잭'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평단과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장건재 감독, 최유화, 박성훈은 오는 20일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KOFA에서 열리는 개막식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성훈,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 위촉…20일 개막식 참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