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키즈, '아스트로넛' 공개 목전…비주얼+음악성 동시 업그레이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14일 새 콘텐츠 'Astronaut'(애스트로넛)을 전격 공개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9월 공식 SNS 채널에 2019년 대형 프로젝트 예고 영상을 업로드하고 하반기 활동 계획을 알렸다.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부터 해당 프로젝트의 일환인 'Astronaut'의 각종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13일 0시에는 필릭스와 아이엔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필릭스는 평소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또 다른 그윽한 무드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엔은 셔츠와 재킷을 단정히 갖춰 입고 깊은 눈매로 카메라를 응시해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사진=JYP엔터테인먼트]

'Astronaut'은 12월 9일 발매 예정인 새 미니 앨범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의 수록곡이다. 이 곡은 스트레이 키즈가 처음 도전한 EDM 트랙과 그루브 넘치는 래핑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노래다.

Lana Del Ray(라나 델 레이), Meghan Trainor(메간 트레이너) 등 유명 해외 팝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Sondr와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미모는 물론 음악적 실력까지 업그레이드된 스트레이 키즈의 이번 콘텐츠에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Astronaut' 공개를 비롯한 2019년 대형 프로젝트로 하반기를 뜨겁게 달군다.

11월 23~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 in SEOUL'(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 인 서울)을 펼친다. 12월 9일에는 지난 10월 9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더블 낫)과 'Astronaut'이 수록된 새 음반 'Clé : LEVANTER'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키즈, '아스트로넛' 공개 목전…비주얼+음악성 동시 업그레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