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하균·김향기, '영평상' 남녀주연상 "고민하고 노력하는 배우될 것"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신하균과 김향기가 영평상 남녀주연상을 수상했다.

신하균과 김향기는 13일 오후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열린 제39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이하 영평상) 시상식에서 각각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와 '증인'으로 남녀주연상을 수상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신하균은 "영광스러운 자리에 과분한 상을 주셔서 감사 드린다. 이 상을 혼자 받아도 될까 싶다. 촬영하면서 한 몸처럼 지냈던 나의 특별한 동료 이광수와 함께 나누는 상이라고 생각하겠다. 촬영하면서 오랜만에 많이 의지할 수 있었던 육상효 감독님께도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명필름 심재명 대표님과 20대 때부터 함께 했는데 이제 내가 40대가 됐다. 앞으로도 함께 작업하고 싶다. '나의 특별한 형제'에 참석했던 모든 분께 감사 드리고, 행복했다고 전하고 싶다. 고민하고 노력하는 배우 되겠다"고 밝혔다.

또 김향기는 "'증인'과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 좋은 작품을 만나서 좋아하는 연기를 하고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다는 게 행운이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고 좋기도 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하겠다. 올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모두 몸과 마음 다 건강한 새해 맞이하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하균·김향기, '영평상' 남녀주연상 "고민하고 노력하는 배우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