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AOA, '아는 형님' 뜬다…5인조 컴백 첫 완전체 예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걸그룹 AOA가 '아는 형님'에 뜬다.

15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AOA는 지난 14일 JTBC '아는 형님' 녹화를 마쳤다. 이는 5인조 개편 후 첫 완전체 예능이다.

드라마와 예능 등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 AOA 멤버들이 오랜만에 재회한 형님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큰 기대가 더해진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AOA는 오는 26일 6번째 미니앨범 '뉴 문'을 통해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5월 낸 '빙글뱅글' 이후 1년 6개월 만의 신보이자 AOA가 팀을 5인조로 축소 개편한 후 첫 앨범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 AOA는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MOON HUNTER)로 변신한다. 신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는 AOA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5인조로 변신한 AOA의 우아하면서도 힘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2012년 데뷔해 올해로 8년 차에 접어든 AOA는 '심쿵해', '짧은 치마', '단발 머리', '사뿐 사뿐', 'EXCUSE ME', 'GET OUT', '흔들려'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5월 설현, 지민, 유나, 혜정, 찬미 등 5인조로 활동 2막을 선언했으며, 최근 '퀸덤'에 출연하며 음악에 대한 열정과 빈틈없는 퍼포먼스 등으로 재조명받고 있다.

AOA가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오는 23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AOA, '아는 형님' 뜬다…5인조 컴백 첫 완전체 예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