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후의명곡' 바버렛츠, 2연승 질주…프랑스 감독도 반한 매력 듀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불후의 명곡' 바버렛츠가 포레스텔라, 먼데이 키즈를 꺾고 2연승을 기록했다.

바버렛츠는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차중락&배호 편'에 출연했다.

신동엽은 바버렛츠를 소개하며 "프랑스 영화 감독이 이 분들을 보고 첫 눈에 반해 캐스팅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에 바버렛츠는 "프랑스 영화 감독이 우리를 인터넷에서 보고 파리 공연까지 보러왔다. 시나리오 작업도 우리 이름으로 해서 출연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세 번째 무대에 오른 바버렛츠는 차중락의 '낙엽 따라 가버린 사랑'을 불렀다. 바버렛츠는 시간 여행을 하는 듯한 무대 연출로 레트로 감성을 선사했다. 문희준은 "예전 감성을 모르는 두 분이 예전 감성을 그대로 표현해서 신기했다"고 감탄했다.

바버렛츠는 앞선 무대를 꾸민 포레스텔라, 그리고 네 번째 무대를 장식한 먼데이 키즈의 '돌아가는 삼각지' 무대까지 이기며 2연승을 기록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의명곡' 바버렛츠, 2연승 질주…프랑스 감독도 반한 매력 듀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