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누퍼, ‘댈러스 코리안 페스티벌’로 성공적 美 진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그룹 스누퍼가 지난 16일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Dallas)에서 열린 ‘2019 Dallas Korean Festival(2019 댈러스 코리안 페스티벌)’에 K-POP 대표로 출연해 활약했다.

베트남·일본·러시아·UAE를 넘어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스누퍼의 미국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세계 한류 문화를 선도하는 아이돌 그룹으로 코리안 페스티벌에 초청 받아 축제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사진=알디컴퍼니]
[사진=알디컴퍼니]

특히 공연 다음 날인 11월 17일 스누퍼의 데뷔 4주년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모인 팬들과 미국 현지의 한인 뿐 아니라 여러 민족이 몰려 뜨거운 열기로 무대와 객석이 하나 되는 장관을 연출했다.

또한, 스누퍼는 본 공연에 앞서 팬 사인회를 개최해 현지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으며, 사전에 배부한 번호표를 받은 인원을 포함해 수많은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뤄 현지에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올해로 6년째를 맞는 ‘댈러스 코리안 페스티벌’은 북텍사스 최대 한류 축제로 미 전역에서 열리는 코리안 페스티벌에서 가장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는 한인사회의 대표적인 문화 브랜드다. 그 중 2016년부터 실시해 엄청난 반향을 얻고 있는 K-POP 페스티벌은 한류문화를 지역사회에 알리는 문화 외교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스누퍼는 올해 5월에는 멕시코와 캐나다에서 각각 열린 ‘K-POP 커버댄스 페스티벌’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지난 9월에는 베트남에서 개최된 ‘V HEARTBEAT LIVE’에 참석하는 등 글로벌 행보를 이어왔다.

지난해 말에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한류문화를 수상하는 ‘Asia Artist Awards(AAA)’에서 ‘AAA 초이스상’을 수상해 ‘차세대 한류돌’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으며, 오는 11월 26일 개최되는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에 참석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누퍼, ‘댈러스 코리안 페스티벌’로 성공적 美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