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 고민을 위한 해답…인모드리프팅은 무엇?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V라인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아름다움의 기준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저마다 V라인을 갖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는 가운데, 최근에는 인모드리프팅 시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안동현 대영성형외과 원장은 "인모드리프팅의 정확한 명칭은 인모드V윤곽리프팅이다"라며 "지방을 파괴하여 이중턱을 해결한 후에 진피와 지방상층을 자극하고, 결과적으로 리프팅과 피부 타이트닝을 통해 얼굴과 턱 선의 라인을 잡아준다'고 설명했다.

[[사진=안동현 대영성형외과 원장]]

인모드리프팅은 할리우드 스타들과 해외 셀럽들이 선호하는 리프팅 시술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인모드V윤곽리프팅은 인모드포르마리프팅과 유박스리프팅, 엑셀덤프로 세가지의 레이저를 통해 매끈한 페이스라인을 만들어주는 방식이다. 유박스리프팅의 초음파로 이중턱과 처진 볼살의 개선효과를 인모드포르마리프팅의 비절개 RF윤곽레이저가 콜라겐 재생을 촉진하여 피부의 탄력에 도움을 준다.

안 원장은 "기존의 리프팅 시술 역시 그 효과가 뛰어난 편이긴 하지만, 인모드V윤곽리프팅의 가장 큰 장점은 리프팅과 피부톤 보정의 효과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멀티RF레이저를 사용,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생성하는 것은 물론 엑셀덤전자기파장으로 기미와 잡티 등을 해결하여 화이트닝 효과까지 있다"라고 전했다.

인모드V윤곽리프팅은 FDA와 국내식품의약품안전처(K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시술 시간 역시 30분 내외로 짧다는 장점이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