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재현, 이혼소송 후 첫 공식석상 "불편함 느끼셨을 분들께 죄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하자있는 인간들' 안재현이 구혜선과 이혼소송 이후 첫 공식석상에 선 소감을 전했다.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MBC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안재현은 이혼소송 이후 첫 공식석상에 선 데 대해 "가장 먼저 생각이 든 건 개인사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시청자분들, 그리고 드라마와 관련된 모든 분들께 너무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사실 이 자리도 (내가) 폐가 되지 않을까 싶은 마음이다. 조마조마하다"라고 덧붙였다.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 제작 에이스토리)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집착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안재현, 오연서, 김슬기, 허정민 등이 출연한다.

안재현은 뼈를 깎는 고통으로 살을 빼고 꽃미남이 된 신화푸드 재벌3세이자 신화고 이사장 이강우 역을 맡았다.

안재현은 "이강우는 외모 트라우마에 시달려서 노력으로 훌륭한 외적인 요소를 갖게 됐지만 어린 시절의 순수함은 여전히 가진 인물이다"라며 "현장 분위기가 유쾌했고, 매 장면마다 즐겁고 진지하고 웃기기도 하는 등 의미있었다"라고 전했다.

'하차있는 인간들'은 27일 밤 8시5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재현, 이혼소송 후 첫 공식석상 "불편함 느끼셨을 분들께 죄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