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결혼 13년차' 한채영, 남편 향한 애정…"문자 1분 안에 답장 온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배우 한채영이 남편과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한채영이 가수 홍진영, 홍선영 자매와 함께 김장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SBS 방송화면 캡처]
[SBS 방송화면 캡처]

홍진영과 절친한 사이인 한채영이 홍자매의 김장 비법을 전수 받기 위해 찾아왔다. 결혼 13년차인 한채영은 "우리는 본가에서 김치를 가져다 먹는다"면서 "거들어만 봤지 처음부터 김장을 해본 건 처음"이라고 고백했다.

김장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한채영은 홍선영에게 "언니는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냐"고 물었다. 홍선영은 "착한 사람. 그리고 내가 문자 했을 때 1분 안에 답장해주는 남자"라고 답했다.

이를 듣던 홍진영은 한채영에게 "언니는 형부에게 문자 보내면 얼마 만에 답장이 오냐"고 질문했고, 한채영은 "1분 안에 온다"고 답하며 여전히 달달한 모습을 자랑했다.

이에 홍자매는 "언니는 아직도 신혼 같다. 13년 살면 많이 산 거 아니냐. 이제 그만 살 때 됐다"고 농담을 건네 웃음을 안겼다.

한편, '미우새'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 13년차' 한채영, 남편 향한 애정…"문자 1분 안에 답장 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