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시아, 이진호와 달랏 투어 핑크빛 모드 "오빠 입술 본인 거예요?"


[조이뉴스24 정미희기자] 배우 이시아가 달랏 투어에서 이진호와 핑크빛 모드를 형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4가지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자신한 베트남 달랏에서의 용진투어가 그려졌다.

이틀을 지내고도 남은 52만원이라는 넉넉한 예산으로 다음날 아침을 맞은 멤버들은 저렴한 반미 맛집을 찾았다. 빵을 기다리는 사이 이시아는 이진호에게 "오빠 입술 오빠 꺼에요?"라고 물어봤고, 이에 문세윤은 "입술을 렌트해주는 곳도 있냐"고 받아쳤다. 이시아는 "아니 오빠 뭐 넣은 게 아니라 진짜 오빠 입술이에요?"라고 재차 물었다. 멤버들이 "훔치고 싶으냐"고 놀리자 이시아는 "섹시한 입술이다"라고 칭찬을 거듭했다.

 [사진=tvN ]
[사진=tvN ]

이들은 이어 이색 커피 전문점을 찾아나섰다. 와인 커피, 보드카 커피, 럼 커피, 에그 커피 등 다양한 메뉴가 눈길을 끈 달랏의 카페거리에서도 이시아와 이진호의 핑크빛 기류는 계속 됐다.

다시 한 번 이진호의 입술이 화제가 됐고, 이번엔 이진호가 "훔치고 싶어?"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자 이시아는 환하게 웃으며 "나중에 따로 얘기해요"라고 답해 이진호를 설레게 했다.

한편 tvN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시아, 이진호와 달랏 투어 핑크빛 모드 "오빠 입술 본인 거예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