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일본 후지TV 'FNS 가요제' 출연…오늘(4일) 방송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4일) 방송되는 일본 후지TV 'FNS 가요제'에 출연한다.

3일 후지TV 측은 'FNS 가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계를 휩쓴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이 'FNS 가요제' 첫날인 4일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그룹 방탄소년단. [정소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소희 기자]

방탄소년단은 공개된 영상에서 "'페이크 러브' 일본어 버전을 TV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페이크 러브'는 지난해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 타이틀곡이다.

방탄소년단 일본 팬클럽 공식 사이트도 4일 FNS 가요제 출연 사실을 알리며 '페이크 러브' 일본어 버전과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일본어 버전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지난 2017년 투어 당시 멤버 지민이 '광복절 티셔츠'를 입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뒤 방탄소년단의 일본 방송 출연이 드물었다. 현지 우익의 혐한 대상으로 지목됐기 때문이다. 작년 말 음악 방송 출연이 하루 전에 취소되기도 했다. 하지만 이후에도 방탄소년단은 현지에서 투어와 팬미팅을 지속하며 인기를 입증해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4일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되는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일본 후지TV 'FNS 가요제' 출연…오늘(4일)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