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권혁수, 구도쉘리 상의 탈의 논란 후 첫 근황 공개…"밝은 혁수로 돌아갈 것"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유튜버 구도쉘리와 '상의 탈의 논란'을 두고 진실공방을 벌여왔던 방송인 권혁수가 근황을 전했다.

권혁수는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권혁수감성'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이어 그는 "혼자 있을 시간이 많아서, 혼자 이것저것 생각하며 돌아다니고 있다. 개인적으로도 슬픈 일들이 있어서 많은 걸 이곳저곳에 좋지 않은 마음들을 내려놓으러 가고 있다. 늘 누군가가 함께 있고, 그게 너무 익숙해서 그런지 혼자 있는데 어색하고 힘들 줄 알았는데 그럭저럭 괜찮다. 밝은 혁수로 돌아가겠다. 연말연시 계획 잘 세우셔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권혁수와 구도쉘리는 지난 9월 한 식당에서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구도쉘리가 상의를 탈의하고 브라톱만 입은 채 방송을 했고 이후 "공공장소에서 노출이 과했다"는 비난 여론이 일었다.

논란이 확산되자, 구도쉘리는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브라톱 차림으로 방송한 것은 권혁수의 아이디어였다고 폭로했다. 반면 권혁수는 기자회견을 열어 구도쉘리의 주장을 정면 반박하는 등 진실공방을 이어갔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혁수, 구도쉘리 상의 탈의 논란 후 첫 근황 공개…"밝은 혁수로 돌아갈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