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2인조 보이그룹 엔쿠스, 데뷔 100일 기념 축하 영상 공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데뷔 100일 기념 영상을 올렸다.

5일 N.CUS가 공식 SNS를 통해 올린 데뷔 100일 기념 축하 영상에서 멤버들은 케이크와 풍선, '같이 가자 함께 영원히'라고 쓰여진 슬로건을 들고 데뷔 100일을 자축했다.

멤버들은 “저희가 100일 동안 여러분과 같이 해서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라며 100일간 응원해준 팬들을 향해 감사를 전했다. 또한 멤버 서석진은 “데뷔 1000일에는 더 큰 케이크 먹겠습니다”라고 재치있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이어 리더 이오스는 “엔쿠스가 더 열심히 해서 오래오래 갈 수 있도록 더 예쁜 모습 많이 보여드릴테니까 여러분들도 지치지 마시고 저희 잘 따라와주세요”팬들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엔쿠스는 지난 8월 27일 첫 데뷔 미니 앨범 [Matchless Love]를 발매해 데뷔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12인조 보이그룹 엔쿠스, 데뷔 100일 기념 축하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