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내를 죽였다' 감독 "이시언, 일상 잘 보여주는 배우…예능 이미지 걱정無"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아내를 죽였다' 감독이 이시언의 예능 이미지를 걱정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김하라 감독은 5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아내를 죽였다'(감독 김하라)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이시언은 일상을 잘 보여주는 배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김 감독은 "저는 '나 혼자 산다'를 본 적이 없는데, 주변에서 예능 이미지 때문에 캐스팅 걱정을 했는데 저는 친근한 이미지를 전하기 때문에 오히려 낫다고 판단했다"며 "종호는 주변에 있는 인물이지만 상황 때문에 극한으로 몰려간다. 이를 연기하기에 좋은 이미지이고 연기도 잘하시기 때문에 적극 캐스팅을 부탁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 감독은 "이시언이 준비를 많이 해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아내를 죽였다'는 음주로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블랙아웃 스릴러 영화다.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희나리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이시언은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사이 아내를 죽인 용의자로 지목된 정호 역을 맡아 데뷔 10년 만에 첫 주연을 맡았다. 스릴러 장르 역시 첫 도전이라 지금껏 보여줬던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준다.

안내상은 종호를 쫓는 경찰 대연 역을, 왕지혜는 종호의 아내 미영 역을 맡았다.

'아내를 죽였다'는 오는 11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내를 죽였다' 감독 "이시언, 일상 잘 보여주는 배우…예능 이미지 걱정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