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해의 선수' 양의지 "NC 우승 위해 더 열심히 하겠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NC 다이노스 포수 양의지가 2019 프로야구 스포츠서울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양의지는 5일 서울 강남 임피리얼 펠리스호텔에서 열린 행사에서 올해의 선수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양의지는 지난 시즌 종료 후 FA(자유계약선수) 자격을 취득한 뒤 4년 총액 125억원의 초대형 계약과 함께 NC로 둥지를 옮겼다.

 [사진=조성우기자]
[사진=조성우기자]

양의지는 NC의 투자에 성적으로 보답했다. 올해 118경기 타율 3할5푼4리 20홈런 68타점으로 맹활약했다. 1984년 이만수 이후 35년 만에 포수 타격왕에 오르며 KBO리그 역사에 이름을 남겼다.

NC는 양의지의 활약 속에 지난해 창단 첫 최하위의 아픔을 극복하고 2년 만에 포스트 시즌 진출에 성공했다. 주축타자였던 나성범의 부상 이탈 속에서도 양의지가 중심을 잡아주면서 가을야구 무대에 다시 설 수 있었다.

양의지는 "NC에서 좋은 대우를 해주셨기 때문에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 많은 도움을 주셨던 감독님, 코칭스태프에게도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잘해서 이 자리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양의지는 또 "많은 돈을 받고 팀을 옮겼기 때문에 부담감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제가 힘들어하는 걸 보셨는지 주위에서 항상 도와주셨다"며 "좋은 대우를 받은 만큼 NC가 우승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해의 선수' 양의지 "NC 우승 위해 더 열심히 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