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S트릴리온, TS샴푸 누적 판매액 3천억 달성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샴푸’가 누적 판매액 3천억원을 돌파, 화제가 되고 있다.

TS트릴리온의 대표제품인 ‘TS샴푸’는 오랜 시간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오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최근 판매 속도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2030 젊은 층에서도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TS플러스회원’ 웰컴기프트는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상품이다. ‘TS샴푸’ 외에 왁스, 치약, 칫솔 등 9만 원 상당의 인기 제품들이 수성돼 웰컴기프트 만으로 1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에 가입하면 신규가입 축하쿠폰과 생일쿠폰 외에 매달 1일 발급되는 슈퍼쿠폰도 받을 수 있다. 슈퍼쿠폰을 사용하면 무려 5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반 회원은 실 결제액 기준으로 2%만 적립되지만, ‘TS플러스회원’은 5%를 적립할 수 있어 제품 구매 적립률도 크게 늘어난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3천억 돌파의 쾌거를 이룰 수 있었던 것은 TS의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랑해 준 고객들 덕분이다”라며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1위 브랜드라는 사실에 안주하지 않고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모델 라인업을 화려하게 구축, 이들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고기능성 제품을 앞세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은 물론,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적극 확장하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S트릴리온, TS샴푸 누적 판매액 3천억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