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G 연속 명단제외' 이승우, 벨기에 리그 데뷔 불발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이승우(22·신트트라위던)의 벨기에 주필러리그 데뷔전이 또다시 무산됐다.

이승우는 오는 8일 열리는 소속팀 신트트라위던의 2019-2020 벨기에 주필러리그 18라운드 클럽 브뤼헤와의 홈 경기 출전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신트트라위던은 이승우를 제외한 채 브뤼헤전에 나선 20명의 엔트리를 구성했다. 이승우는 지난 4일 쥘터 바헤럼과의 리그컵 16강전에 이어 2경기 연속 감독의 경기 구상에서 빠졌다.

 [사진=정소희기자]
[사진=정소희기자]

이승우는 앞서 지난 1일 행크와의 17라운드 원정 경기 출전 선수 명단에 포함됐지만 끝내 그라운드를 밟지 못했다.

벨기에 주필러리그는 30라운드까지 진행된다. 이미 시즌의 반환점을 돌았지만 이승우는 출전 기회를 얻지 못한 채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모양새다.

이승우는 지난 8월 여름 이적시장에서 이탈리아 세리에A 베로나를 떠나 신트트라위던에 입단했다. 이승호는 등번호 10번을 부여받으면서 이탈리아 시절보다 수월한 주전 경쟁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이승우는 단 1분도 자신의 기량을 보여줄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다. 최근 감독 교체로 팀 내 입지에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희망 섞인 전망이 나오기도 했지만 정식 데뷔전이 또 한 번 연기되며 아쉬움을 삼켰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G 연속 명단제외' 이승우, 벨기에 리그 데뷔 불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