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건모 갤러리 "성폭행 의혹 사실무근 믿는다…언제나 응원할것"(전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팬들이 김건모 공개지지 입장을 밝혔다.

7일 오전 김건모 갤러리는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성명문을 발표하고 "팬들은 현재 제기되고 있는 의혹은 사실무근이라는 것을 굳건히 믿는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들은 김건모가 20년 넘게 대한민국 가요계를 주름잡던 대부의 모습처럼 이번 일을 의연하게 잘 대처하여 다시 본연의 모습으로 당당히 무대 위에 서 주기를 간절히 바란다"라며 "그리고 이미 피앙세와 혼인신고도 마친 만큼 향후 결혼 준비는 차질 없이 잘 진행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으로 팬들은 "앞으로도 김건모가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가수의 모습으로 영원히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언제나 응원하고 지지하겠다"라고 덧붙였다.

6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충격단독] 김건모 성폭행 의혹!!!"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에서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기자는 김건모가 강남구 논현동 한 유흥주점에서 접대여성을 성폭행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월요일에 피해 여성이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에대해 김건모 소속사는 일부 매체를 통해 "사실무근"이라며 의혹을 부인하고 "변호사와 상의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김건모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 씨와 오는 5월 결혼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성명문 전문

김건모 갤러리에서 공식 입장을 밝힙니다.

팬들은 어제 김건모 소속사 관계자가 밝혔듯 현재 제기되고 있는 의혹은 사실무근이라는 것을 굳건히 믿습니다.

팬들은 김건모가 20년 넘게 대한민국 가요계를 주름잡던 대부의 모습처럼 이번 일을 의연하게 잘 대처하여 다시 본연의 모습으로 당당히 무대 위에 서 주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리고 이미 피앙세와 혼인신고도 마친 만큼 향후 결혼 준비는 차질 없이 잘 진행되길 바랍니다.

끝으로 팬들은 앞으로도 김건모가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가수의 모습으로 영원히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언제나 응원하고 지지하겠습니다.

2019년 12월 7일

김건모 갤러리 일동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건모 갤러리 "성폭행 의혹 사실무근 믿는다…언제나 응원할것"(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