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이장우, 옆집 형같은 일상…허당미 넘치는 4차원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장우가 '나 혼자 산다'에서 개성 넘치는 하루를 공개했다.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색깔 있는 일상으로 삶을 즐긴 이장우의 하루가 알찬 재미를 선사했다.

이장우는 옆집 형 같은 친근한 일상으로 시선을 끌었다. 덤벨에 어깨를 비비는 4차원 운동법으로 아침을 시작한 이장우는 날씨를 모른 채 스쿠터를 타고 나갔다가 낭패를 보는 허당기로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사진=MBC]
[사진=MBC]

우여곡절 끝에 장보기를 마치고 돌아온 이장우는 '이장금'으로 변신, 자취경력이 묻어나는 능숙한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하지만 족발을 삶으면서 약재 대신 쌍화탕, 콜라, 배 음료수를 들이붓는 신개념 레시피로 보는 이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곧이어 의문(?)의 요리를 함께할 친구들이 등장했다. 주인공들은 바로 뮤지컬 '영웅본색'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한지상, 민우혁, 선한국. 이들은 이장우의 요리에 나름 만족감을 표시하며 즐겁게 식사를 마치지만 이장우가 레시피를 공개하자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민우혁은 "몸에 좋은 거라고 해서 엄청 떠먹었는데"라며 어이없어했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이장우, 옆집 형같은 일상…허당미 넘치는 4차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