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8탑해물찜·굴보쌈 '소문난 맛'…난방용품·장난감 '통큰 연말 할인'


[조이뉴스24 정상호 기자] 9일 방송되는 '생방송 오늘저녁'은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8탑해물찜 맛집과 종로구 관수동 굴보쌈 맛집을 찾아간다. 이들 맛집은 함께 하면 더욱 맛있는 푸짐한 메뉴와 가성비로 식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매일 탑을 쌓는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 첫 번째 '맛으로 소문난 집'은 등장만으로도 식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한 8탑해물찜 맛집이다. 8탑을 쌓은 찜기 안에 각종 조개와 전복, 문어, 랍스터는 물론 영양가득 닭백숙까지 푸짐하게 담겨 제공된다.

이같이 8탑해물찜은 뚜껑을 열기 전엔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는 푸짐함의 끝판왕이다.

'생방송 오늘저녁' [MBC]

두 번째 '맛으로 소문난 집'은 노포들로 가득한 서울 종로구의 한 골목에 자리 잡은 맛집이다. 제철을 맞아 싱싱한 굴에 부드러운 돼지고기 보쌈과 김치를 곁들인 굴보쌈이 인기메뉴다. 이 맛집에서 굴보쌈을 시키면 감자탕과 오징어볶음이 공짜로 나온다. 진한 국물의 감자탕을 더해주고, 불 맛 입힌 오징어볶음까지 나와야 굴보쌈의 제대로 된 한 상이 완성된다.

또 '생방송 오늘저녁'의 '톡톡 이브닝' 코너에서는 연말을 맞아 통 큰 할인 현장 속으로 들어간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의 한 마트에서는 12월 한정 파격 세일이 시작된다. 각종 난방용품, 온열기, 온수 매트는 물론이고 TV, 냉장고, 에어프라이기까지 다양한 생활용품이 시중가보다 무려 70~90% 저렴하다. 1만 원 이상 구입한 사람들에게는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옷을 공짜로 주는 이벤트도 함께 한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의 한 장난감 가게에서는 겨울 맞아 통 큰 할인을 진행한다. 500평 넓이에 꽉 들어찬 장난감을 연말을 맞아, 전 품목 60% 파격 세일을 한다. 여기에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파격 이벤트도 실시한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월~금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상호기자 uma82@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