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테이스티나인, 최현석 셰프 홈쇼핑 전속모델 발탁…시너지 효과 기대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테이스티나인(Tasty9)’이 유명 인기 요리사인 최현석 셰프를 홈쇼핑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테이스티나인은 "‘냉장고를 부탁해’, ‘한식대첩’ ‘수미네 반찬’ 등을 통해 친숙한 이미지로 자리잡으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최현석 셰프가 뛰어난 입담과 음식에 관한 풍부한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테이스티나인만의 비법이 담긴 가정간편식(HMR)을 소비자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풀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최현석 셰프와의 첫 판매상품은 ‘직화양념주꾸미’로, 최현석 셰프의 매콤한 비법 양념장에 자연산 주꾸미를 버무린 뒤 파채를 곁들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HACCP인증 시설에서 생산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상품만을 개발할 예정이며, 오는 12일 오후 4시 40분에 공영홈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테이스티나인]
[사진=테이스티나인]

테이스티나인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로,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새벽배송시장에서 메인 플랫폼들에 100여가지 HMR 상품을 공급하며 식품 컨텐츠 회사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대형 백화점 3사 모두에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 유명 맛집과 연계한 다양한 HMR제품을 TV홈쇼핑에서 판매, 방송 내내 주목을 받았다.

홈쇼핑은 물론, 쿠팡 등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매년 50%이상 성장하고 있는 ‘테이스티나인’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 판매될 O2O 프리미엄 도시락과 연화식, 실버푸드 시장으로도 진출해 종합식품회사로의 입지를 다져나간다는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테이스티나인, 최현석 셰프 홈쇼핑 전속모델 발탁…시너지 효과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