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산의 부장들' 이희준 "25kg 체중 증량…자는 것 외에 계속 먹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희준이 '남산의 부장들'을 위해 25kg 체중 증량을 했다고 밝혔다.

이희준은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압구정CGV에서 진행된 영화 '남산의 부장들'(감독 우민호) 제작보고회에서 "감독님이 살이 찌면 좋겠다는 말씀을 하시더라. 그래서 살을 찌울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이희준은 "식단은 '자는 것 외에 계속 먹는다'였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우민호 감독은 "그렇게 살을 찌우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선뜻 이 역할을 위해서 하겠다고 해서 좋았다"며 "보통 살을 찌우면 발성이나 걸음걸이가 자연스럽게 달라진다. 전에 본 이희준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 보여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이희준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52만부 이상 판매된 동명의 논픽션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하며, '내부자들'의 우민호 감독과 이병헌이 두 번째 조우한 작품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병헌은 대통령의 최측근인 중앙정보부장 김규평 역을, 이성민은 18년간 독재정치를 이어온 박통 역을, 곽도원은 내부 고발자로 변모한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 역을, 이희준은 박통을 나라로 여기는 신념의 대통령 경호실장 곽상천 역을 맡았다.

'남산의 부장들'은 오는 1월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산의 부장들' 이희준 "25kg 체중 증량…자는 것 외에 계속 먹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