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칼텍스 배구단, '킥돌이 그려주세요' 공모전 개최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가 아프리카 TV 와 함께 선수들과 차상현 감독을 대상으로 한 캐리커쳐 작품을 모집한다.

이번 공모전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아프리카 TV 미술 공식방송국에서 오는 22일까지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GS칼텍스 선수단 4명에 대한 캐리커처를 그려 2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통해 오는 27일 7개 작품이 본선에 오른다. 본선 진출자들은 GS칼텍스 선수단 전원의 캐리커처를 내년(2020년) 1월 13일까지 추가로 제출해야 한다.

 [사진=GS칼텍스 킥스 배구단]
[사진=GS칼텍스 킥스 배구단]

최종 수상작은 심사위원 평가와 아프리카 TV 유저 투표, GS칼텍스 홈 경기 관람객 투표 등을 거쳐 내년 1월 21일 발표될 예정이다.

공모전 시상식은 내년 2월 2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GS칼텍스와 IBK기업은행과 홈 경기 당일에 진행된다. 최우수상 1 명, 우수상 2 명, 장려상 4 명을 선정하고 총상금 500 만원을 수여한다.

최우수상을 받은 캐리커처 작품은 장충체육관 내 전시된다. 한편 GS칼텍스 구단은 지난 218-19시즌부터 아프리카 TV 에 구단 공식 방송국을 열고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구단은 "앞으로도 아프리카 TV 와의 협업을 통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칼텍스 배구단, '킥돌이 그려주세요'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